파워포인트에서 특수문자를 입력할 때는 한글 자음과 <한자> 키를 사용하거나 [삽입] 탭의 [기호] 기능을 사용합니다.
자주 사용하는 특수문자인 경우 매번 해당 기능을 실행하는 것이 번거로운데 자동 고침 목록에 등록하면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1. [파일] 메뉴에서 [옵션]을 실행합니다.
2. [언어 교정] 탭에서 <자동 고침 옵션>을 클릭합니다.
3. 자동 고침 목록에서 입력할 내용과 변환할 결과 특수문자를 입력하고 <추가>를 눌러 목록에 등록합니다.
4. 슬라이드에서 해당 특수문자가 필요할 때 입력에 지정한 내용을 입력합니다.
5. <스페이스바> 또는 <엔터> 키를 누르면 결과에 등록했던 특수문자로 변환됩니다.
만약 원래의 입력 내용이 필요하다면 <Ctrl>+<Z> 키를 눌러 실행취소하면 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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